본문 바로가기
기타

이마트 트레이더스 블랙프라이데이 방문기 (일산)

by 손해사정 한결 2015. 10. 2.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장점은

연회비가 없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죠


일산에는 이마트타운이 있어

이마트 , 트레이더스 , 전자제품 , 푸드코트 등을 하나로 즐길수 있고

규모도 꽤 커서 한번 가면 몇시간씩 소요되는 것 같네요~


블랙프라이데이 한국판~

별로라는 말들이 많아 큰기대를 하지 않고 방문해봤습니다~

킨텍스 근처에 위치한 일산점으로 달려가봅니다.


트레이더스는 이마트타운 지하 1층에 있습니다.

마트 카트와는 다른 포스의 큰 카트를 밀고 입장해 봅니다.



신상품 안내 표지판은 있는데

블랙프라이데이로 따로 세일한다는 안내판은 붙어있지 않네요

참가하는지 안하는지 아직은 모르겠습니다.





입구입니다.

설레는 맘으로 입장해봅니다.




의류코너 입니다.

병행수입인지 직수입인지 모르겠지만

켈빈클라인 , 타미 등의 외국 브랜드 옷들이 있네요

매장에서 보던 값보다는 많이 저렴하네요





허헛

저거는 캐나다 구스?


한벌에 100만원 넘는다고 들었는데

그 제품이 맞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비싸다고 들었는데 마트에서 팔다니? 헐?




가까이 가서 보니

캐나다 구스가 맞네요~

canada goose 영문으로도 적혀있네요

빨강 블랙 네이비 세종류가 있는 것 같네요~




가격은 798,000원~

100만원이라고 들었는데 싸게 파는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등골패딩~




식품 코너를 둘러봅니다.

따로 블랙프라이데이라고 싸게파는 물건은 없는 것 같아요~



구석구석 전체를 둘러보지만

초특가로 파는 물건들은 없는것 같아요~


창고형 매장이라 일반마트보다는 저렴하다는 느낌이지만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따로 하는 것은 못본것 같습니다.

매장 규모가 너무 커서 제가 못본것일수도 있지만요~

저는 10월2일날 오후에 다녀왔습니다~


1~2층 이마트는 이마트 코리아 머시기~ 행사를 하는 것 같아요

빨간색과 분홍색 비슷한 안내판들이 곳곳에 잘 보이도록 되어 있더군요~

마트는 시간이 너무 소요되서 대충 둘러보고 왔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위해 초특가로 파는 물건은 없는것 같지만

창고형 매장으로 물건들이 저렴하며

연회비가 없다는 장점이 있죠 , 특정 카드를써야하는 것도 아닙니다.

매장도 크고 다른층도 방문해볼만한 재미는 있으니

한번 구경삼아 다녀오시는 것도 괜찮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