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MC THE MAX 이수의 사랑해요 vs THE ONE 비상

by 손해사정 한결 2014. 12. 8.

MC THE MAX 이수의 사랑해요 VS THE ONE 비상

 

겨울에 듣기 좋은 노래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크리스마스 시즌으로 오면서

 

팝송으로는 러브액츄얼리 삽입곡들과

 

가요로는 박효신 눈의 꽃 등이 유멍하죠

 

겨울에 가장 좋은 점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콘서트가 많이 열러

 

음반이나 음원이 아닌

 

라이브로 음악을 들을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

 

아기가 태어나고 콘서트장에 갈 수 없으니

 

너무 아쉽습니다.

 

MC THE MAX와 THE ONE을 좋아하는데

 

콘서트도 벌써 몇번씩 다녀왔으니

 

팬 아닌 팬이라 할 수 있겠네요

 

요즘 즐겨듣는 노래가

 

과거 발표된지 몇년 되었던

 

이수의 사랑해요와

 

더원의 비상 입니다.

 

 

이수의 사랑해요는 아마 개인앨범 같은데

 

겨울에 참 듣기 좋은 목소리 인 것 같아요

 

2008년도에 발매된 앨범이니 벌써 6~7년 지난 노래입니다.

 

다른 파워형 노래보다는

 

잔잔하고 듣기 좋은 것 같습니다.

 

믿고 듣는 이수 발라드 중 대표적인 노래 같아요

 

 

 

더원의 비상은 나는가수다에서 불렀던 노래인데

 

사랑아 , 지나간다 등에 비해서

 

덜 알려진 노래입니다.

 

2012년 11월 25일 가왕전에서 불렀던 노래네요

 

초반에 꼬마 여자아이의 순수한 음색으로 시작하는데

 

중간에 i believe i can fly 가 묘하게 잘 어울리죠 ㅎㅎ

 

믿고 듣는 이수와 더원이라

 

가수로 검색 후 전체듣기를 누르는데

 

요즘 이 두곡이 괜찮네요

 

몇년 지났지만 멜로디와 가창력이 제 맘에 와닿는것 같네요

 

두곡다 추천합니다.

 

한번 들어보세요^^